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토트넘 사우스햄튼] '해트트릭 상승세' 손흥민, 15호골 정조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손흥민, 연속골 도전! 손흥민이 19일 펼쳐지는 토트넘-사우스햄튼 경기에서 시즌 15호골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13일 밀월과 FA컵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작렬한 뒤 기뻐하는 손흥민. /런던=게티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사우스햄튼, EPL 맞대결

[더팩트 | 심재희 기자] '손흥민 득점포, 또 터질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첫 해트트릭을 폭발한 손흥민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 손흥민이 19일(이하 한국 시각) 잉글랜드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리는 토트넘-사우스햄튼 경기에서 다시 골 사냥에 나선다.

13일 밀월과 FA컵 8강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손흥민이 시즌 15호골에 도전한다. 상대는 사우스햄튼. 토트넘의 2위 수성을 위한 득점을 노리는 손흥민이다.

손흥민은 19일 토트넘-사우스햄튼 경기 전까지 올 시즌 14골을 터뜨렸다. 리그에서 7골, FA컵에서 6골,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1골을 잡아냈다. 토트넘-사우스햄튼전에서 상대 골망을 흔들면 15호골 고지를 점령하게 된다.

현재 토트넘은 '주포' 해리 케인이 부상의 늪에 빠져 있다. 득점 감각에 물이 올라 있는 손흥민이 케인을 대신해 사우스햄튼과 대결에 원톱으로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승점 56으로 '살얼음판 2위'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이 승점 33으로 10위에 랭크되어 있는 사우스햄튼을 꺾을 수 있을까. 손흥민의 시즌 15호골이 터진다면 토트넘의 승리 가능성은 높아질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