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에 200층 규모의 '무한전장'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최대 레벨 확장과 '무한전장'을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1월12일에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와 '블레이드' 의 검증된 유명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게임으로, 삼국지 영웅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조합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군주와 장수의 최대 레벨이 65로 확장됐으며, 총 200층 규모의 무한전장이 도입됐다. 또, 신규 아이템 위광장식과 신규 캐릭터로 위나라의 맹장 하후돈이 추가됐다.

특히 신규 도전모드 무한전장은 연속되는 전장을 한 단계씩 클리어하는 콘텐츠로 총 20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상으로 '위광장식'을 살 수 있는 패왕주화를 얻을 수 있다. 위광장식은 착용 시 능력치 상승 효과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외형에도 반영되는 신규 아이템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나라의 맹장 하후돈도 추가됐는데, 태생 4성의 하후돈은 적에게 피해를 줌과 동시에 체력을 회복하는 '흑랑 붕월참'과 상대를 느리게 만들고 자신의 공격 속도는 증가시키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 사냥과 PVP(이용자 간 대결)에서 두루 유용할 예정이다.

한편, 4:33은 올해 1월 '삼국블레이드'와 2월 '의천도룡기'를 출시했으며, 연내에 '스페셜포스', '다섯왕국이야기', '활2',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의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