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게임빌, 모바일 글로벌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CBT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상반기 중에 출시 예정인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www.xlgames.com)가 손잡고 선보이는 영웅 수집형 3D MORPG 대작으로 PC 온라인 게임인 원작 '아키에이지 연대기'에 등장하는 진, 타양, 키프로사 등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직접 플레이하며 신으로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대규모 테스트여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게임빌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총 9일 간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게임의 정식 서비스 시에 '골드', '고기', '만능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매일 2회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CBT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접속 이벤트'도 실시하며, 게임 내 개선 사항을 접수하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한편, 게임빌은 '워오브크라운'을 시작으로 '아키에이지 비긴즈', 하반기 '로열블러드' 등 초대형 RPG들을 시간차로 투입시켜 글로벌 시장을 석권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워오브크라운'은 일본 시장에서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북미 지역이나 국내 지역에서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