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미씽나인’ 정경호, 누명 풀었다…진범 김법래 악행 만천하에 공개하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MBC 방송 캡처)


'미씽나인' 정경호가 누명을 풀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에서는 살인 누명을 벗고 윤소희(류원 분) 죽음에 관련된 진실을 파헤쳐나가는 서준오(정경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준오는 윤태영(양동근 분)과 손잡고 윤소희의 휴대폰을 손에 넣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과거 윤소희가 김기자(허재호 분)에게 신재현(연제욱 분)의 죽음이 타살이라고 주장한 적이 있었던 것.

사실 윤소희는 장도팔(김법래 분)과 거래를 하고 있었다. 신재현을 죽인 진범이 장도팔인 것을 알고 그의 약점을 잡은 것. 윤소희의 휴대폰에는 최태호(최태준 분)가 떠난 후 숨이 붙어있는 신재현을 죽이는 장도팔의 음성이 녹음돼 있었다. 이는 신재현을 살해한 진범이 최태호가 아닌 장도팔임을 보여주는 증거였다.

우여곡절 끝에 휴대폰을 손에 넣게 된 서준오는 조희경(송옥숙 분)을 찾아가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전용기 사고 특별조사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마지막 생존자 나 서준오 구명 좀 부탁드린다"며 "내가 살아있었고 살아 돌아왔다는 걸 사람들이 알게 해달라. 내 결백은, 잘못한 것도 없지만 기자회견을 통해 밝히겠다"고 말해 통쾌한 결말을 예고했다.

[이투데이/정유진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