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할리웃POP]'가오갤Vol.2' 새 예고편, 스타로드父 커트 러셀 첫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소담 기자]‘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새 예고편과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새 예고편과 포스터가 3월1일(현지시간) 첫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특유의 분위기를 담은 이번 포스터엔 익살스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스타로드 역 크리스 프랫을 중심으로 가모라(조 샐다나),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로켓(브래들리 쿠퍼), 베이비 그루트(빈 디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새롭게 가디언즈 팀에 합류한 맨티스(폼 클레멘티에프), 네뷸라(카렌 길런), 욘두(마이클 루커) 등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더욱이 이번에 공개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새 예고편에선 스타로드의 아버지라 자청하는 커트 러셀이 첫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트 러셀은 “내가 네 아버지다, 피터”라며 강렬한 등장을 알린다. 이에 외계인의 피가 섞인 혼혈인 스타로의 아버지 정체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 공개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오는 5월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