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포켓몬GO(포켓몬고) 헝그리앱, 파티모자 쓴 피카츄 등장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포켓몬 도감, 포켓몬 등급표, 포켓몬 등급 계산기, 포켓몬 포획률 계산기, 포켓스톱 지도 등 ‘포켓몬GO(포켓몬고)’ 유저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채로운 공략과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 유저 커뮤니티 ‘포켓몬GO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사진=헝그리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는 게임 내 파티모자를 쓴 피카츄를 잡은 후, 피카츄 닉네임을 헝그리앱 닉네임과 동일하게 변경하고 이 화면을 캡처해 ‘미션GO’ 게시판에 게재하면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000포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포켓몬GO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켓몬GO 헝그리앱’은 게임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매일 1천여 개가 넘는 게시글이 등록되는 등 명실상부 ‘포켓몬GO’ 대표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했다. 헝그리앱 측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공략과 실시간 정보 이외에도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자신이 가진 정보를 공유하고 다른 유저의 질문에 답을 하는 등 주체적인 커뮤니티 문화가 형성되고 있으며, ‘문화상품권’, ‘보조배터리’ 등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한편, 지난 21일 ‘포켓몬스터’ 발매 21주년을 기념해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GO'에서는 축제 파티모자를 쓴 피카츄가 나타나는 '파티모자 피카츄' 등장 이벤트를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획득한 피카츄는 파티모자를 쓴 외형이 영구적으로 유지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