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멜론, 빅히트 뮤지컬 '오! 캐롤' VIP석 200명 초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텐아시아

멜론 VIP 혜택관 ‘오! 캐롤’ 공연 VIP석 초대 이벤트 포스터 / 사진제공=멜론

No.1 뮤직플랫폼 멜론(www.melon.com)의 멜론 VIP 혜택관은 3월 19일(일)까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음악으로 펼쳐지는 쇼 뮤지컬 ‘오! 캐롤’ VIP석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 대상은 MVIP, VIP 등급 회원이다. 멜론 웹 또는 앱의 ‘멜론 VIP 혜택관(http://vip.melon.com)’ 페이지 댓글 게시판에 사연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된 회원 100명(1인 2매)에게 VIP석 관람권을 제공한다. CF, 영화음악으로 친숙한 곡들로 구성된 작품인 만큼 세대를 불문하고 큰 기대를 받고 있어, 이벤트 참여 열기가 한창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28일부터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막을 여는 ‘오! 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으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복고댄스와 앙상블의 화려한 군무, 6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의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민 뮤지컬배우 남경주,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과 김승대, 조휘, 최우리, 린지 등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이 가세한 화려한 라인업으로 공연 전부터 화제를 낳고 있다.

한편, 회원들의 문화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시작된 ‘멜론 VIP 혜택관’은, 음악은 물론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 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혜택으로 주목 받아 왔다. 앞으로도 멜론은 차별화된 VIP 혜택 제공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멜론 VIP 등급은 정기 결제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 MVIP(5년 이상), VIP(3년 이상), GOLD(1년 이상), SILVER(6개월 이상), GREEN(3개월 이상)으로 구분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