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본격연예 한밤' 설현, 꿀피부-명품 CG 몸매 노하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본격연예 한밤'에서 AOA 설현을 만난다.

28일 방송되는 SBS 연예 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명품 CG 몸매' '우월한 유전자'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한 설현의 뷰티 노하우를 알아본다.

설현은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 비법으로 '7스킨'을 공개한다. 설현은 세안 후 스킨을 모두 7번 바르는 스킬이 '꿀피부'의 비밀이라고 말한다. "7스킨 후 로션과 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촉촉해진다"며 자신만의 방법도 공개한다.

또 설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CG인지 실제인지 착각이 들 정도의 몸매다. 매력적인 뒤태로 전국적인 '등신대' 품귀 현상까지 일으킨 그가 명품 몸매를 완성한 비법은 다이어트다. 설현은 "내가 말랐을 때 사진을 보면서 다이어트 한다"고.

한편, 이번 인터뷰는 김우중 큐레이터가 새롭게 진행을 맡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설현은 재작년 시구 행사 당시 김우중 큐레이터와의 만남을 기억하는 섬세한 면모를 보여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설현과의 만남은 28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된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