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룽투코리아, ‘강철소녀’ 신규 함선 제조 7종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룽투코리아는 미소녀 함대 수집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의 신규 함선 7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신규함선은 총 7종으로 5성급 신규함선 5종으로 구성됐다. 신규 함선은 ‘신형 함선 제조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함선에 대한 자세한 스펙은 공식카페에 마련된 게임정보 & 공략 코너 ‘소녀도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철소녀는 이용자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전함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나가는 재미는 물론 함선 진형 및 날씨에 따른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회사측은 신규 함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함선 제조 이벤트’와 함께 미소녀 함선과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인 ‘약혼’에 필요한 약혼반지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철소녀는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사랑스런 미소녀 함선을 중심으로 유저들과 소통을 강조한 게임 운영 방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 구글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