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개념배우' 지주연, 삼일절 맞아 독립선언서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지주연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지주연이 제98주년 삼일절을 맞아 '독립운동가 10인' 사진전을 알리는데 앞장섰다.

28일 지주연은 삼일절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미독립선언서 실사본을 가까이 마주하니 98년전 그날의 벅찬 감동이 전해옵니다. 순국선열들의 희생과 올바른 역사 인식에 대해 잠시나마 되돌아 볼 수 있는 삼일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오는 3월1일까지 서울 강남구청 본관에서 개최되고 있는 '독립운동가 10인' 사진전을 찾아 진지한 표정으로 관람에 열중하고 있는 지주연의 모습을 담고 있다.

'독립을 향한 열망, 대한민국 독립운동가 10인'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김구 선생, 윤봉길 의사, 이봉창 의사, 유관순 열사, 신채호 선생, 박은식 선생, 안창호 선생, 안중근 의사, 홍범도 장군, 김좌진 장군 인물화와 기미독립선언서 실사본 사진이 전시중이다.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꾸준히 연기 경력을 다져온 지주연은 KBS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에서 주연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을 펼치며 이목을 끌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깜짝 출연해 서울대 언론정보학과를 나온 학력에 IQ156의 멘사 출신 이력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