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조윤희, '볼륨' 생방송에서 '연인 이동건 언급할까' 이목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윤희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28일 오늘 조윤희가 KBS쿨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조윤희가 평소 애정을 드러내왔던 '볼륨' 청취자들에게 직접 이동건과 연애담에 대한 언급을 할지에 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조윤희 측은 "현재로서는 라디오에서 어떤 말을 한다 안한다 말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조윤희는 지난 26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 신사들'에서 커플 연기를 펼친 이동건과 "실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조윤희와 이동건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마지막 촬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인정됐다.

열애 공개에 앞서 이동건이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부스를 찾아 "이 안에 너 있다"는 명대사로 조윤희와 청취자들의 마음을 흔들기도 했다.

한편 이달 2일, 이동건은 가수 지연과 결별을 인정했고 지난해 9월 출연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자신의 연애관에 대한 아버지의 생각을 전했다 .

당시 이동건은 "여자친구도 생겼는데 아버지께서 이에 대해 안 묻냐"라는 질문에 "따로 얘기 안하신다. 전혀 없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샀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