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최고의 사랑' 이수지 "배우 정경호와 연락하는 사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8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4회 방송

JTBC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한 이수지가 가상남편 유민상 앞에서 '외간남자' 이야기를 꺼내 눈길을 끈다.

최근 유민상은 이수지가 배우 정경호와 문자를 주고받는다는 사실을 알고 '팩트체크'를 시작했다.

당시 두 사람은 스키장으로 겨울여행을 떠나던 중 제주도 한라산에 함께 가보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그러던 중 이수지는 "배우 정경호 오빠가 채팅방에 한라산 가서 찍은 사진을 올려줬는데 해외인 줄 알았다"라며 한라산에 대한 로망을 어필했다.

이수지의 갑작스러운 외간 남자 언급에 유민상은 "왜 정경호씨가 너랑 문자를 주고받냐"라고 이수지를 추궁하기 시작했다.

유민상이 질투한 이수지와 정경호의 사이는 28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양희은을 집으로 초대한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