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기가지니를 한 눈에"...KT,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 'GiGA 라운지' 리뉴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KT는 지난해 9월초 오픈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IoT 체험 공간을 대폭 리뉴얼, 새로운 체험 공간인 ‘KT GiGA 라운지’로 탈바꿈했다고 26일 밝혔다.

KT GiGA 라운지는 기존 ‘GiGA IoT Home’ 서비스 외에도 최근 KT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인공지능TV ‘기가 지니’와 가상현실(VR)까지 모든 상품을 한번에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특히 내방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현장에서 서비스 가입 및 상품 구매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단장을 마친 KT GiGA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거실 분위기로 연출해 마치 내 집에 앉아 편안하게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 고객 동선을 고려한 공간 배치로 보다 고객 친화적인 체험 공간을 조성했다.

KT는 기존 GiGA IoT Home 라인업에 홈CCTV 상품 ‘홈캠2’ 및 가정용 체지방계 ‘인바디’, 최근 새로 출시한 실내 공기 측정기 ‘에어닥터’ 등을 대폭 보강했다. 기가 지니 체험존도 별도로 구축해 KT가 선보이는 새로운 상품들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임헌문 KT 매스 총괄 사장은 “KT GIGA 라운지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GiGA 상품을 쉽게 접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체험 공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 간 기가 지니 체험 프로모션과 함께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매장 앞에 별도의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고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체험존을 찾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