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대구의료원-서재·세천 소상공인 연합회 상호협력 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 왼쪽부터) 신창규 대구의료원장과 정술용 서재·세천 소상공인연합회장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시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왼쪽부터) 신창규 대구의료원장과 정술용 서재ㆍ세천 소상공인연합회장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시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의료원이 대구 달성 서재ㆍ세천 소상공인 연합회(회장 정술용) 회원 및 회원 가족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공익적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신창규 대구의료원장, 정술용 서재ㆍ세천 소상공인 연합회장 및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구의료원은 서재ㆍ세천 소상공인 연합회 회원과 회원 가족들에게 의료원 시설 이용 편의제공과 양질의 의료서비스 및 의료 관련 교육 등 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공익적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신창규 대구의료원장은 "연합회 회원과 회원 가족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양 기관이 힘을 합쳐 지역사회 공익적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재ㆍ세천 소상공인 연합회는 최근 경기 위축과 소비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인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지역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결성됐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