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2월 24일 알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겨레]

◇ 협성대는 22일 교내에 화성시 평생학습 시설을 설치하는 `봉담권역 이음터 사업'에 대한 양해각서를 맺었다.

◇ 언론인권센터는 24일 오후 6시까지 언론보도로 인한 인권침해를 방지하는 데 뛰어난 활동을 한 단체나 개인 등을 대상으로 언론인권상 후보를 공모받는다. 언론유관단체·시민언론단체·개인 등 추천이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추천서(지정양식) 1부·공적설명서(지정양식) 1부·심사자료(웹하드 게시)이다. (02)591-0541.

◇ 푸른아시아는 기후솔루션과 함께 28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2소회의실에서 ‘석탄화력발전, 공적금융의 역할’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 커피명가 라핀카는 새달 16일 오후 7시 대구 만촌동 카페 ‘라 핀카’(로스팅 공장)에서 이욱정 PD 특강을 연다. 참가비는 1만5천원이다. 누리집(facebook.com/Coffeemyungga) 참조.

◇ 서울대발전기금는 23일 제11회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학생 1천명에게 모두 15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 아산사회복지재단은 23일 아산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1476명에게 모두 50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 대한제과협회는 23일 제28대 회장으로 홍종흔 명장홍종흔 대표를 선출했다.

◇ 한국화원협회는 23일 정기대의원 총회를 열고 제13대 회장으로 문상섭 현 회장을 재선출했다.

◇ 한동대는 지난달 11-20일 강원도 춘천시 추곡에서 농촌 봉사활동을 했다.

◇ 국회도서관은 24일 팩트북 제59호 <최저임금제>를 발간했다. 최저임금제 도입 목적 및 연혁, 결정과정, 외국 사례 등 관련 자료를 모았다.

◇ 서울사회경제연구소는 24일 오후 1시20분 서울 중구 프란치스코 교육회관에서 `인간다운 삶을 위한 정책'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23일 상임이사에 주천술 기획조정실장을 임명했다.

◇ 영상물등급위원회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영상물 시민모니터단' 발대식을 연다.

◇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은 최근 이사회를 열고 제3대 이사장에 김영주 전 산업자원부 장관을 선임했다.

◇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중소기업청과 함께 27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구글캠퍼스에서 ‘대한민국에서 여성 CEO로 살아간다는 것'을 주제로 ‘스타트업 우먼크러쉬 포럼’을 연다.

◇ 아리랑국제방송은 23일 베트남 국영방송인 호찌민TV와 한국·베트남의 경제문화교류 촉진을 위한 방송교류 협정을 맺었다.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새달 17일까지 창업에 관심있는 일반인·기업가를 대상으로 창업 노하우를 제공하는 ‘비즈 클래스(Biz + Class)’ 강연회를 모두 5회에 걸쳐 진행한다. 누리집(kocca.kr) 참조.

◇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4일 인천시 부평구 글로벌숙련기술진흥원에서 제44회 아부다비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종합우승을 위한 결의대회를 연다.

▶ 한겨레 절친이 되어 주세요! [신문구독] [주주신청]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치BAR]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