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엠텍, ‘블레이드 & 소울’ 마니아 위한 한정판 그래픽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래픽카드 및 PC 주변기기 전문기업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는 엔씨소프트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다중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블레이드 & 소울'의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엠텍의 XENON, HV 브랜드 지포스 GTX 1050 Ti 이상 그래픽카드를 대상으로 출시된 '블 레이드 & 소울' 한정판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게임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전용 박스 패키지 또는 한정판 패키지임을 알리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선보인다.

또한 그래픽카드 본체와 더불어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마우스패드가 동봉되어 제공된다. 한정판 패키지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www.emtekinc.co.kr) 우측 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한정판 패키지 전용 블레이드 & 소울 게임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게임 쿠폰 사용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마린', '검은하늘' 의상 등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보석과 수호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만9800원 상당의 '소울 멤버십' 30일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이엠텍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패키지의 특전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발급된 쿠폰 코드는 블레이드 & 소울 게임 내에서 2017년 12월 31일까지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정판 그래픽카드 구매 시 선착순 500명과 1000명에게 각각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스토리북과 2017년 캘린더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토리북은 블레이드 & 소울 관련 이야기와 더불어 스토리북 전용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2017년 한정 캘린더는 매 달마다 가장 어울리는 게임 일러스트로 구성됐다.

이엠텍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PC 전문 쇼핑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IT조선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