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운빨 레이스'는 장동민도 친절하게 만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운빨 레이스’의 공식 버럭남, 장동민이 친절함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내일(26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로드버라이어티 ‘운빨 레이스’는 설을 맞아 한국의 유일한 전통문화 테마파크인 한국 민속촌에서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 날 멤버들은 민속촌 구석구석에서 보너스 운빨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됐고, 여기서부터 장동민의 친절함 포텐이 터지기 시작했다.

멤버들의 행동에 따라 레이스에서 사용가능한 운빨카드가 곳곳에 숨어있다는 정보를 수집한 이들은 민속촌 레이스 내내 기회가 포착될 때마다 친절을 남발하며 우스꽝스럽지만 훈훈한 장면을 그려냈다고.

이상준은 지나가던 작가의 짐을 들어주고, 이특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살갑게 다가가 흔쾌히 사진촬영을 이어가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이상민은 “어디서 카드가 날아올지 모른다”며 ‘운빨 레이스’에선 보너스 카드마저 예측불가하다는 것을 예상케 했다.

특히 ‘버럭 동민’이라는 닉네임을 얻을 만큼 평소 퉁명스러운 매력이 있는 장동민이 촬영용 카메라를 들어주는가 하면 지나가는 민속촌 관광객들에게 먼저 사진촬영을 제시하는 등 친절 릴레이를 펼쳐 추운 날씨에도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였다는 후문.

때문에 평소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이며 친절을 나눈 장동민이 과연 보너스 운빨카드를 얻을 수 있을지, 또 어떤 멤버들이 보너스 운빨카드를 받는 행운을 얻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평소에 비해 더 많은 양의 운빨카드가 멤버들 수중에 들어간 상황에서 어떤 변수가 일어날지, 레이스에 어떤 영향을 끼치며 또 다른 반전을 선사할지 내일(26일) 방송을 기대케 하고 있다.

‘버럭 동민’의 전례 없는 친절한 모습은 내일(26일) 저녁 8시 코미디TV ‘운빨 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