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과장' 김강현-남상미, 다정한 인증샷 "본방사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배우 김강현이 남상미와 함께한 '김과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2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에서 김강현과 남상미는 각각 경리부 주임 이재준 역과 경리부 에이스 윤하경 역을 맡았다. 김강현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이 함께 본방사수를 응원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강현은 '김과장'의 히로인 남상미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영화 '슬로우 비디오'에 이어 '김과장'으로 다시 만난 두 배우는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입증하듯 다정한 모습이다. '김과장'에서 정의롭고 씩씩한 경리부 에이스 윤하경으로 분해 걸크러쉬한 모습으로 시원함을 선사할 남상미 특유의 해맑은 미소가 눈부시다.

김강현은 지난 해 SBS '닥터스',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SBS '푸른바다의 전설'에 이어 영화 '형'까지 쉴 틈 없는 활약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강현은 '김과장'에서 명문대 출신으로 말도 많고 불만도 많지만 호시탐탐 위로 올라갈 기회를 노리는 이재준 주임으로 분해 TQ그룹 경리부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김강현은 "'김과장'을 통해 힘들고 지친 회사 생활을 하고 계신 직장인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웃음을 선사하고 싶다. 내가 맡은 이재준은 회사의 중간위치다. 상사와 부하직원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극 중 이재준을 재미있게 그리면서 나도 재준의 노하우를 배워가고 싶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과장'은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