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걸그룹 대첩' 레드벨벳 슬기 VS EXID 혜린, 도깨비 신부로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걸그룹 대첩' 민경훈과 레드벨벳 슬기, EXID 혜린이 '도깨비' 패러디 대결에 나선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2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이하 걸그룹 대첩)'에서 민경훈은 공유 도깨비로, 슬기와 혜린이 도깨비 신부인 김고은으로 분해 '도깨비' 패러디를 펼친다.

이는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따내기 위해 슬기와 혜린이 MC 민경훈의 심장에 꽂혀 있는 꽃을 뽑아내는 '민깨비' 신부에 도전장을 내민 것. 혜린은 오직 힘을 이용해 민경훈의 가슴에 꽂힌 꽃을 빼내려 안간힘을 다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민경훈은 쉽사리 넘겨주고 꽃을 손으로 잡은 채 혜린과 밀당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슬기는 '리얼 도깨비 신부' 김고은에 빙의해 명대사 따라잡기에 나선다. 슬기는 햇살 같은 반달 눈웃음과 함께 "아저씨 사랑해요"라며 기습 고백을 던져 민경훈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 과연 민깨비 민경훈의 가슴에 꽂힌 꽃을 뽑고 민깨비 신부 자리 차지할 자는 혜린과 슬기 중 누가 될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걸그룹 대첩' 제작진은 "현장은 걸그룹들의 유쾌한 에너지로 매우 뜨거웠다. 물 만난 고기처럼 흥겨운 춤판을 벌이는 걸그룹 멤버들의 모습에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였다. 흥으로 똘똘 뭉친 걸그룹 멤버들의 쌩목 열창을 볼 수 있는 '걸그룹 대첩'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