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너목보' 신현우, 25일 솔로 데뷔 앨범 '죽지 못해 살아'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가수 신현우가 25일 자정 솔로 데뷔 앨범 ‘죽지 못해 살아’를 발매했다.

지난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케이윌’편에 출연해 일명 ‘춤추는 나얼’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신현우가 ‘죽지 못해 살아’를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했다.

신현우의 첫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죽지 못해 살아’는 정통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아픈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특히 이별 후에 겪는 감정과 마음을 절절하게 담아내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인 신현우의 애절한 보컬을 극대화시킨 노래다.

작곡에는 신현우와 여자친구의 멤버 유주와 로꼬가 부른 ‘우연히 봄’, 정기고와 우주소녀 멤버 다원의 ‘소소하게 조금씩’, 어쿠르브의 ‘잠깐만요’를 작곡한 김노을(미친기집애)이 함께 곡을 완성했으며 밴드 다운헬의 기타리스트 노경환, 편곡에 작곡가 조창환과 같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크레이지 사운드 측은 “그동안 작곡가로 이름을 알린 신현우의 첫번째 앨범으로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타진 중에 있다”며 “또 한명의 실력파 남자 솔로 보컬로서 대중들에게 믿고 듣는 노래를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현우는 지난 2006년 혼성그룹 ‘바나나보트’로 데뷔했다. 이후 작곡가로서 신현우는 예명 ‘신또’라는 이름으로 가수 숙희, 오병길, 벨로체, 성수진 등의 다수의 가수들의 노래를 프로듀싱 및 작곡하며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케이윌’편에 출연해 일명 ‘춤추는 나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현우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여러 음악을 들려줄 수 있는 가수 활동에 매진할 계획이다.

한편, 신현우의 솔로 데뷔 앨범 ‘죽지 못해 살아’는 25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크레이지 사운드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