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LG, ‘제 1회 서울 LG트윈스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인턴기자] LG 트윈스가 참신하고 상상력 넘치는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제 1회 서울 LG트윈스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처음으로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이벤트, 응원가, 상품, 자유주제 총 4가지 이다. 참가자들은 4가지 부문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개인 또는 팀으로 구성된 대학생,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며, 응모기간은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다. 제안서는 LG트윈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의 신청서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wins@sportslg.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서는 서류심사를 거쳐 3월13일 결선 진출팀을 개별 공지하며, 3월 24일 결선진출팀 PT가 진행될 예정이다.

상금과 부상은 총 700만원 규모로 5팀을 선정한다. 대상 1팀에게는 LG전자 상품권 300만원을, 각 부문별 우수상 4팀에게는 LG전자 상품권 100만원을 수여한다. 입상팀원들에게는 희망자에 한해 2017시즌 LG스포츠 인턴십 지원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LG 트윈스 마케팅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팬들에게 제공하고 소통하기 위해 구단이 처음으로 이번 공모전을 개최한다. 앞으로 매년 공모전을 진행하여 팬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 고 배경을 설명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LG 트윈스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