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택시' 이철민·강성진·오대환, 악역과 '자식바보' 이중생활 공개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택시' 스틸컷 ⓒ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배우 이철민, 강성진, 오대환이 출연한다.

설 특집 '두 얼굴의 아빠들'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에서는 극중에서는 연쇄 살인, 방화, 조직 폭력배 등을 악랄하게 연기해 악역의 신이라 불리지만, 집에서는 딸 바보, 아들 바보라 불리는 세 배우 이철민, 강성진, 오대환이 출연한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악역으로 등장,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이들은 낫, 전기톱, 도끼 등 사람을 죽이는데 안 써본 연장이 없다고. 실제로 사용해본 어마무시한 살인 도구 후일담부터 10kg 이상의 체중조절은 필수인 악역 연기의 조건까지 그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악역 전문 배우들의 악인 배틀로 '택시' 차 안을 소름돋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싸움짱이었던 이들의 남달랐던 학창시절 스토리와 불시검문은 기본, 대리운전까지 거부당해야 했던 웃픈 사연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다음 주 '두 얼굴의 아빠들' 2탄에서는 악역전문 배우들의 숨겨진 또 다른 얼굴이 공개된다. 늦둥이, 다둥이 아빠 이철민, 강성진, 오대환의 아이들이 '택시' 촬영장을 깜짝 방문하는 것. 순식간에 꿀 떨어지는 눈빛을 선보이는 이들의 극과 극의 캐릭터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택시'는 오늘(25일, 수) 저녁 8시 40분과 밤 12시 2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