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이토록 짠내나는 보스라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내성적인 보스' 캡처 ⓒ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이 '단짠'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 지수를 높였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4화에서는 갈수록 짠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의외의 다정한 면모를 드러내는 은환기(연우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환기는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사적인 자리에서 마주친 진상무(박상면 분)를 향해 "저는 이런 식으로 일 안 합니다"라고 일갈했다. 이어 채로운(박혜수 분)에게 은근슬쩍 신체적 접촉을 하자, 공을 내리꽂으며 응징했다. 또한 '사일런트 몬스터' 일에 관여하는 강우일(윤박 분)에게는 "내 직원들은 내가 지켜"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등 자신의 생각을 내뱉으며 조금이나마 변화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은환기는 직원들을 지키기 위해 고요한 고군분투를 시작했다. 홀로 밤을 새우며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준비했고,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당유희(예지원 분)를 발표자로 지목했다. 하지만 프레젠테이션 당일,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한 당유희를 대신해 은환기가 나서게 된 상황. 얼떨결에 마이크를 잡았지만, 수치스러웠던 어린 시절의 기억까지 떠올랐고, 결국 시선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지 못한 채 황급히 자리를 빠져나갔다.

무엇보다 프레젠테이션은 보통의 내성적인 사람들에게도 쉽지 않은 일. 하물며 극도로 내성적인 성격에, 트라우마도 있으며, 심지어 무방비 상태였던 은환기에게는 더더욱 그랬을 터. 이 장면에서 보여준 은환기의 무력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은 것은 물론 애잔한 마음까지 들게 했다.

반면 은환기는 직원들의 집 주소를 일일이 알고 있고, 택시 번호판까지 찍어둘 정도로 섬세하고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극도로 내성적인 성격 탓에 직원들의 오해만 쌓이는 가운데, 은환기의 '진짜' 모습을 언제쯤 알아차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