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한수연, '더킹'서 신스틸러 등극 '미친 존재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한수연이 영화 ‘더 킹’에서 펜트하우스의 안주인으로 등장해 미친 존재감을 뽐냈다.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로 한수연은 극 중 막강한 권력을 지닌 한강식이 권력과 인맥을 유지하는 펜트하우스의 안주인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수연은 영화 ‘더 킹’에서 권력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주인공들을 지원하는 조력자의 역할로 작년 10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맡은 악녀 중전 역과는 상반된 영리하고 끼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으로 영화 속 존재감을 드러낸 한수연은 앞서 영화 ‘밀정’에도 출연했으며 KBS 드라마 ‘일말의 순정’, tvN ‘일리있는 사랑’, OCN ‘실종느와르 M’ ‘뱀파이어 탐정’,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하며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여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지난 18일 개봉한 영화 ‘더 킹’은 개봉 첫날 28만 8961명을 동원하며 역대 1월 한국영화 개봉작 중 최고의 오프닝 기록을 세웠고 현재 관객 200만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더 킹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