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V앱' CLC 손 "스타일링 직접 참여, PPT 만들어 회사에 보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V앱' CLC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CLC 멤버들이 개인 티저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날 CLC 멤버들은 16일 오후 11시 방송된 네이버 V앱 카운트라이브 'CLC 도깨비 파티'에서 개인 사진들을 한 장 씩 공개하며 사진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멤버들은 "손이 CLC 멤버들의 스타일링에 많이 참여 했다. 현아 언니가 총괄을 해줬지만 손은 PPT 만들어서 보내고 회사와 커뮤니케이션 했다"고 말했다. 이에 손은 "저희 색깔을 저희가 가장 잘 아니까 직접 하면 팬분들이 더 좋아하실까 해서 참여해봤다"며 이유를 밝혔다.

티저 사진에서 검은 립스틱을 바른 손은 "현아 언니가 '너는 검은 립스틱을 발라야돼'라고 얘기했었다. 그래서 발랐는데 저 같지 않더라. 보통 검은 립스틱을 시도하지 못하지만 바르니까 걸크러쉬가 느껴지더라"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오승희는 "처음엔 탈색하는 머리가 아니었다. 어쩌다 탈색을 하게 됐고 초록색 머리를 했는데 초록색 머리는 이미 하지 않았냐고 해서 지금의 머리색이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