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박혜수 '내성적인 보스'로 2017년 여배우 입지 굳히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배우 박혜수가 지난해에 이어 2017년에도 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박혜수는 지난 2014년 방송된 SBS 예능‘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당시 톱10의 문턱에서 아쉽게 탈락했지만 이후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SBS 드라마 ‘용팔이’를 시작으로, 안방극장에 발을 디딘 박혜수는 당시 청초하고 맑은 외모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캐스팅된 JTBC '청춘시대'에서는 소녀 같은 모습이 매력인 유은재로 분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

뉴스1

배우 박혜수가 지난해에 이어 2017년에도 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 News1star/ 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는 과한 감정 연기 없이도 담담하게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스크린에서도 호평을 얻었다.

이렇듯 여배우로 입지를 제대로 다진 박혜수가 16일 밤 11시 첫방송되는 tvN '내성적인 보스'로 폭 넓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어떠한 캐릭터와 장르에도 주저 없이 도전하고 매번 기대 이상을 보여주며, 어엿한 여배우로 당당한 걸음을 내딛기 시작한 박혜수가 앞으로 어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reddgreen35@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