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불야성' 진구, "이요원 컨디션 최상..결정적 한 방 찾자" 1보 후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불야성' 캡처


[헤럴드POP=박수정 기자]진구가 이요원을 향해 결정적인 공격을 위해 한 보 후퇴했다.

16일 방송된 MBC '불야성'(극본 한지훈/연출 이재동)에서는 박건우(진구 분)가 기술 유출 혐의를 벗고 이세진(유이 분)을 다시 만났다.

이세진은 박건우를 반가워했다. 박건우는 그동안 혼자 뛰어다닌 이세진을 격려했다. 이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박건우는 "검찰 조사 받으면서 짬짬이 생각해봤는데 이런 식으로는 이경이 상대하기 힘들다. 우리는 카운터를 날렸는데 이경이에겐 쨉밖에 안된다"며 "다른 사람 기대하지 말라. 우리가 접촉하면 이경이가 곧바로 손을 쓸 거다"고 말했다.

이어 "이경이는 지금 컨디션 최상이다. 결정적인 한 방을 찾을 때까지 나도 세진 씨도 체력 소모를 줄여야 한다. 물 밑에서 조용히 드러나지 않게 준비하자는 거다"고 말했다.

세진은 "우물쭈물하면 마지막 기회 조차 놓칠 수 있다"고 걱정했지만, 건우는 "서두르다 망치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앞서 건우는 검찰 조사를 받으면서 검사에게 "전직 대통령 뒤를 봐주는 유력 대선 후보와 그 두 사람을 휘두르는 비선실세가 있다"며 이경을 위한 결정적 한 방의 포석을 깔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