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5445492 0862017011235445492 07 5.15.14-RELEASE 86 톱스타뉴스 0

[현장리포트] ‘더 킹’ 배성우, “검사역할? 오히려 편하게 연기한 듯”

글자크기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배성우와 ‘검사’ 역할. 잘 어울릴까.

12일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더킹’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다.

‘더 킹’에서는 한국 영화계에서 인정받는 배우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등이 합류하며 시너지를 선보였다. 다영한 장르 안이서 100% 자신의 기량을 펼친 그들이 이번 영화에서 또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에 대해 사람들의 시선이 끊이지 않고 있다.

톱스타뉴스

"‘더 킹’ 배성우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배성우는 자신이 맡은 ‘검사’ 역할에 대해 “원래도 많이 했다. 의사 역할 거의 전문이라고 했다”라며 “그렇게 큰 어려움이 없었다. 우리 집도 그그런 이미지다. 오히려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지 않나”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배성우는 “직업에 대한 연구도 필요하지만 그 직업을 가진 사람이 어떤 정서, 어떤 캐릭터의 검사냐가 더 중요해서 거기에 중점을 두고 했다”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더 킹’은 오는 18일 개봉된다.

노한솔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