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박사모 "유재석은 좌파 연예인, TV 나오지 마라"

댓글 2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상 소감이 고작 이런거 였나. 김제동과 다를게 없다" 주장

CBS노컷뉴스 윤홍집 기자

노컷뉴스

29일 방송된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이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방송연예대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친박 보수단체 '박사모'가 개그맨 유재석을 "좌파 연예인"이라고 비판해 도마 위에 올랐다.

유재석은 지난 29일 열린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무한도전'을 통해 많은 걸 느끼고 배운다. 요즘 특히 역사를 배우면서 나라가 힘들 때 나라를 구하는 건 국민이라는걸, 나라의 주인 역시 국민이라는 걸 깨닫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요즘 꽃길 걷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소수의 몇몇 사람만이 꽃길을 걷는 게 아니라 내년에는 대한민국이 그리고 모든 국민이 꽃길을 걷는 그런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러한 수상 소감을 전해들은 박사모 회원들은 유씨를 '좌파 연예인'으로 규정하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박사모 한 회원은 30일 "솔직히 말해서 유재석씨한테 유감이다"라며 "저런 애매모호한 발언으로 무한도전 시청자들을 우습게 보면 안된다"고 불편한 속내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무한도전이 안그래도 촛불세력을 지지하는 듯한 뉘앙스의 말들을 방송 중간중간에 넣고 박근혜 대통령님 담화문까지 패러디했던 것 까지는 참았는데 대상 소감으로 말한다는게 고작 이런거 였나"며 "당신은 김제동이랑 다를게 없다"고 비난했다.

이 글의 박사모 회원들은 "같이 어울려 다니는 XX들 보면 똑같은 놈들이다", "언론을 온통 좌빨이 장악했으니 그도 눈치를 보는 것이다", "저 인간도 티비에 안나왔음 좋겠다"는 등 동의하는 댓글을 달았다.

박사모의 회원 '자랑***'은 "유재석이 출연해 좌경화(되고) 역사왜곡이 끔찍해서 무한도전을 안본지 오래 됐다. 조용히 그림자 드리우고 세상을 지배하는 그들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끼칠 영향이 무섭다"고 말하기도 했다.

해당 소식이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자 누리꾼은 "이제는 유재석도 좌빨이냐"며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be***'는 "유재석이 저런 말했다고 좌빨이면 얼마 전 김정일한테 편지 쓴 박근혜는 더 좌좌좌좌좌빨 이지 않나?"라고 비판했다.

'mi***'은 "진짜 제 정신들이 아니구나. 박사모 빼고 전 국민들이 유재석이 한말에 공감한다. 소수의 박사모 빼고 나머지 국민들은 다 좌빨이냐? 에라이"라며 분개했다.

'siz***'는 "나라를 구하는 건 국민이라는 게 뭐가 잘못?"이냐며 박사모에 반문했다.

'Pa***'는 "박사모가 욕하면 유재석은 잘 살고 있는거다"고, '괭고**'는 "유느님 인품상 그냥 넘어가겟지만 화좀 내셨으면"이라고 말했다.

누리꾼의 쏟아지는 질타를 받자 박사모엔 "유재석, 빅뱅, 엑소 이런 인기 많은 연예인들은 피해야 겠다"며 "골수팬 많은 연예인 건드렸다가 큰일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노컷뉴스

(사진=박사모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