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뭘 상상하든 그 이상" 유지태X이정현 밀착스킨십 파격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보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박아름 기자]영화 '스플릿'을 통해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유지태와 이정현이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27일 공개된 화보 속 유지태와 이정현은 헐렁하고, 현실적인 영화 속 모습과는 대조되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를 품에 안고 있는 유지태와 이정현이 정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비주얼은 완벽한 파트너쉽으로 도박볼링판을 휩쓰는 ‘철종’과 ‘희진’으로 분한 이들이 영화에서 선보일 환상적인 케미를 기대하도록 만든다.

이들은 각각 몸에 맞춘 듯한 수트와 등이 깊게 파인 의상을 입고 세련된 멋을 드러낸 가운데,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헤럴드경제

보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단독 컷에서 역시 프로다운 완벽한 포즈를 선보인 유지태와 이정현은 영화 속 볼링 국가대표에서 도박볼링판의 선수로 몰락한 ‘철종’, 빚더미에 올라앉는 생계형 브로커 ‘희진’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스플릿'을 통해 연기 변신을 예고한 이들의 활약을 궁금케 한다.

헤럴드경제

보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완벽 그 자체인 유지태의 수트핏과 이정현의 군살 없는 워너비 몸매가 돋보여 여성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유지태, 이정현의 커플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영화 '스플릿'은 오는 11월 10일 개봉한다.

한편 '스플릿'은 지금껏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도박볼링 세계에 뛰어든 밑바닥 인생들의 짜릿하고 유쾌한 한판 승부를 그린 작품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