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EPL 영상] 번리, 왓포드 3연승 저지…2-0 완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번리가 왓포드의 3연승을 저지했다.

번리 FC는 27일(한국 시간) 잉글랜드 랭커셔카운티 번리의 터프 무어에서 열린 2016-201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왓포드 FC와 경기에서 2-0으로 이겼다. 번리는 승점 3점을 획득하며 리그 전적 2승 1무 3패 승점 7로 리그 13위로 뛰어올라 중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번리는 상승세의 왓포드를 만났다. 왓포드는 최근 2경기에서 웨스트햄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각각 4-2, 3-1로 완파하며 2연승의 무서운 기세를 뽐냈다. 반면 번리는 지난달 20일 리버풀에 2-0 승리 후 치른 3경기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며 부진했다. 하지만 이 경기 승리로 중위권 도약의 기회를 만들었다.

번리는 전반전 선제골로 기분 좋게 경기를 풀어 나갔다. 전반 37분 코너킥 상황에서 스티븐 데푸르가 올린 크로스를 받은 제프 핸드릭이 깔끔한 헤딩슛으로 왓포드의 골망을 흔들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반을 1-0으로 리드하며 마친 번리는 후반 들어 더욱 기세를 올렸다. 후반 시작 5분 만에 추가 득점을 만들었다. 전반과 상황이 비슷했다. 선제골 도움의 주인공 데푸르가 올린 크로스를 마이클 킨이 헤딩슛으로 연결하며 추가 득점을 만들었다.

수세에 몰린 왓포드는 만회 골을 위해 사력을 다했지만 좀처럼 번리의 수비벽을 허물지 못했다. 번리는 2점 차를 유지하며 적절한 운영으로 경기 흐름을 이끌었고 리그 4경기 만에 승리를 거뒀다.

[영상] EPL 6라운드 번리-왓포드 하이라이트 ⓒ 배정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