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더쇼' 1위 아이오아이, 5관왕 달성…부상 빅스 불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아이오아이가 '더쇼'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전날 '아육대'에서 멤버 레오가 부상 당한 빅스의 모습은 볼 수 없었다.

아이오아이는 30일 저녁8시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와타 맨(Whatta Man)'으로 스피카 '시크릿 타임', 나인뮤지스A '입술에 입술'을 누르고 8월 마지막주 1위 격인 더쇼 초이스에 올랐다. 이로써 아이오아이는 MBC뮤직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 이어 '더쇼'에서 두 번째 1위를 거머쥐면서 5관왕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1위로 호명된 후 아이오아이 임나영은 "'더쇼' 마지막 방송이었는데 마지막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분들, 아이오아이 사랑해주신 만큼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1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더쇼'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 News1star / SBS MTV '더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날 '더쇼'는 여자친구 예린과 스페셜 MC 빅스 혁이 함께했다. 그룹 빅스는 당초 이날 '더쇼' 출연이 예정돼 있었으나 멤버 레오가 전날 MBC '2016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 중 부상을 입으면서 출연을 취소했다.

이날 '더쇼'에는 아이오아이, 라붐, 스피카, 나인뮤지스A, 업텐션, 투포케이, 라데, 길건, 루이, BU, 이미미, 볼빨간 사춘기, 베드키즈, 플래쉬, 마스크 등이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hjk0706@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