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씨스타, '쇼챔' 컴백 동시에 1위..구구단 상큼 데뷔[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씨스타가 '쇼챔'을 통해 컴백 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씨스타는 2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으로 컴백 후 처음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발표 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었다.

이날 씨스타는 "감사드린다"라며 함께 고생해준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또 효린은 "가사도 틀렸는데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말했고, 소유는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 정말 감사드린다"라면서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쇼챔피언'에서는 화제의 신인 걸그룹 구구단이 데뷔했다. 사랑스러운 인어공주로 변신한 구구단은 상큼발랄한 무대로 남성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사랑스러운 아홉 명의 소녀들은 무대를 꽉 채웠다.

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소나무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소나무는 1년 만에 컴백, 신곡 '넘나 좋은 것'으로 그동안 보여줬던 것과 전혀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걸크러시에서 사랑스러움을 장착한 바비인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레이브걸스는 한층 가벼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하이힐'에 어울리는 당당하고 또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면서 이들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채웠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씨스타, EXID, 더블에스301, 유키스, 브레이브걸스, 매드타운, 크나큰, 소나무, 로미오, 구구단, 타이히, B.I.G, 베이빌론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