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Oh!llywood] '이혼' 니콜라스 케이지, 이번엔 기모노女와 키스 데이트

댓글 1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니콜라스 케이지가 한국계 아내 앨리스 김과 남남으로 돌아선 가운데 낯선 여성과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28일(현지 시각) TMZ 보도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 24일 LA에 있는 유명 일식집 아사네보를 찾았다. 이 곳에서 니콜라스 케이지는 기모노를 화려하게 차려입은 여성과 심각한 대화를 나누거나 키스하며 시간을 보냈다.

공개된 파파라치컷을 보면 이 기모노를 입은 여성은 일본인이 아닌 듯하다. 그런데 흥미로운 건 다음 날 라스베거스의 한 쇼에 니콜라스 케이지와 함께 나타났는데 이 때에도 기모노를 입고 있었다는 것.

니콜라스 케이지가 스시 데이트를 즐겼던 그날, 그의 이혼 소식이 세간에 알려졌다. 한국계 아내 앨리스 김과 지난 1월 비밀리에 이혼하며 12년의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1995년과 2002년에 결혼한 과거가 있는 니콜라스 케이지는 2004년 LA의 한 식당에서 종업원으로 있던 앨리스 김과 초고속으로 약혼해 결혼에까지 이르렀다.

국내에서는 '케서방'이라고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 사이에는 현재 10살 된 아들 칼 엘 코폴라 케이지가 있지만 돌연 이혼을 선택해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구체적인 이혼 사유에 관해 양측은 입을 다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니콜라스 케이지가 기모노를 입은 여성과 공개 데이트를 즐겨 어떤 관계인지 물음표가 쏟아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네이버 영화 스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