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유빈-레이양-전효성 '워터핏수트' 화보, 올여름 대세 '비치웨어'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궈줄 건강미녀의 대표주자, 유빈, 레이양, 전효성이 각자 다른 매력의 비치웨어 화보를 선보였다.

스타데일리뉴스

유빈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스타일리쉬한 래쉬가드 자태를 선보인 원더걸스의 멤버 유빈은 특유의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구리 빛 피부에 잘 어울리는 금발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아낌없이 자아내며 팬들에게 걸크러쉬를 유발시켰다.

스타데일리뉴스

레이양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트레이너이자 방송인인 레이양은 시원한 해변가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매를 드러냈다.

군살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탄탄한 S라인과 애플힙을 과시한 레이양은, 블루와 민트의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워터핏수트로 더욱 빛을 발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한 비키니 트레이닝 영상에서는, 비키니에 어울리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트레이닝 방법을 소개해 화제가 됐다.

스타데일리뉴스

전효성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글의 대명사 전효성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감히 선보였다. 발리 해변을 배경으로 누워 특유의 눈빛연기,

관능적인 포즈를 펼친 전효성은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세 명이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군살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워터핏수트다. 타이트하게 몸매를 잡아주는 기능이 뛰어나 워터코르셋이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