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갤럭시S7엣지 배트맨 에디션 나오나.. 티저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가 아이언맨에 이어 이번에는 배트맨 옷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24일 삼성전자는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인저스티스가 곧 공급될 예정”이라는 글과 함께 ‘WB 게임스’, ‘DC 코믹스’ 등을 해시태그로 내걸며 관련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서는 어두운 배경 속에 배트맨의 상징인 박쥐 문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우측 하단에는 DC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라고 써져 있다.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는 조커의 계략에 빠져 가족을 잃은 슈퍼맨이 세계 평화를 지킨다는 미명 아래 압제자가 돼가면서 배트맨과 갈라서는 과정을 그린 DC코믹스 작품이다.

삼성전자는 전작 갤럭시S6엣지에서는 마블사의 아이언맨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모델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이 모델은 아이언맨이 등장하는 영화 '어벤져스2' 개봉에 맞춰 출시되면서 중국 온라인 경매 사이트에서 1억원 이상의 낙찰가를 기록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가 이번에는 배트맨과 슈퍼맨 캐릭터를 보유한 DC코믹스와 손을 잡고 먼저 배트맨 에디션을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보인다. 다만 지난 3월 말에 개봉한 DC코믹스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은 국내에서 관객수 225만여명을 기록해 기대에 못 미쳤다는 평가가 많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