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가요이슈] 블락비, 1년7개월만의 완전체 컴백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노윤정 기자]그룹 블락비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블락비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13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블락비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헤럴드경제

사진 : 세븐시즌스 제공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블락비의 상징인 ‘b’ 로고가 두드러진다. 특히 서서히 빛이 들어오며 로고와 함께 중앙에 놓인 금고 상자를 비추어 컴백과 관련된 것임을 암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티저 포스터의 하단에는 오는 3월과 4월, 블락비의 상반기 활동을 알리는 Lead single(리드 싱글), Mini Album(미니 앨범), 3rd Concert(세 번째 콘서트)를 명시해 눈길을 끌었다.

블락비의 이번 컴백은 2014년 7월에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HER'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이뤄지는 완전체 컴백이다. 그런 만큼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

지난해 블락비의 멤버 지코, 박경, 태일이 솔로로서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마쳤고, 재효는 웹 드라마로 연기에 도전했으며 피오, 비범, 유권은 유닛 바스타즈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때문에, 음악뿐 아니라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블락비의 더욱 강력해진 완전체 컴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