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한번더해피엔딩’ 권율·장나라·정경호, 미묘한 삼각관계[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한 번 더 해피엔딩’ 권율 장나라 정경호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될까.

10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에서 한미모(장나라 분)를 사이에 둔 송수혁(정경호 분)과 구해준(권율 분)의 삼각관계가 그려졌다.

이날 수혁이 미혼부가 된 사연이 공개됐는데, 대학교 때 사귀던 여자 친구가 병에 걸렸고 아들 민우(김단율 분)를 낳다가 세상을 떠났다. 이에 충격을 받은 수혁은 미국으로 떠났고 아들이 초등학생이 되자, 한국으로 다시 돌아와 살게 됐다.

하지만 당시 수혁의 아내를 해준도 좋아하고 있었다. 그는 수혁의 여자 친구라는 사실에 고백도 못하고 멀리서만 그녀를 지켜봤다.

그런 두 사람이 또 한 번 같은 여자를 사랑하게 됐다. 이번엔 걸그룹 출신 재혼업체 공동대표 한미모다. 수혁은 그녀와 취중에 혼인신고를 할 뻔 했고 제정신을 차린 후, 초등학교 동창이란 사실을 알게 됐다. 그러면서 그녀에게 묘한 감정을 느꼈다.

그날 밤 미모는 극심한 몸살에 병원에 실려 갔다가 의사 해준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 그에게 먼저 고백을 했다가 보기 좋게 차였지만, 해준 역시 미모가 걸그룹 활동을 할 때부터 팬이었기 때문에 오랜 호감을 가지던 끝에 사귀게 됐다. 하지만 문제는 수혁의 마음이었다.

자신에게 잘해주는 미모에게 애정을 느끼며 어느새 좋아하게 된 것이다. 해준에게는 동창일 뿐이라고 둘러댔지만 커져버린 마음을 숨길 수 없었다.

그의 진심을 알게 된 해준은 “짝사랑을 하는 게 네가 할 일”이라고 하면서 불안해하기 시작했다. 하루 종일 수혁에 대한 이야기만 늘어놓는 미모에게 “미모 씨를 만나는 건지, 송수혁을 만나는 건지 헷갈린다. 센스도 없고 눈치도 없다”고 화를 냈다.

한편 ‘한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걸그룹의 해체 이후 삶과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purplish@osen.co.kr

[사진] ‘한 번 더 해피엔딩’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