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SS톡] 잭 블랙, '무도' 출연으로 세계적인 배우의 클래스 알게 해줬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할리우드 코믹 배우 잭 블랙이 남긴 것들은 그가 왜 세계적인 배우로 성장한 이유를 알게 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예능 학교 스쿨 오브 樂'으로 꾸며진 가운데 잭 블랙이 출연해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잭 블랙은 세계적인 톱스타 답지 않게 거침없이 망가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그는 방송 내내 지칠 줄 모르는 활력으로 방송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시청자들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 가운데 감동을 남긴 것이 또 있다. 잭 블랙이 돌아간 뒤 그의 '무한도전' 출연료가 주목받았다.



잭 블랙이 출연한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 측 관계자에 따르면 잭 블랙은 '무한도전' 출연 논의 단계부터 출연료에 대한 논의는 없었다. 즉, 잭 블랙은 노 개런티로 '무한도전'에 출연한 것. 한국 팬들을 위한 팬 서비스를 위해 '무한도전'에 출연한 것이다.



아울러 잭 블랙은 자신이 출연한 '쿵푸팬더3' 내한 행사에 대해서도 돈에 대한 언급이 없었다. 다른 해외 스타들이 내한 당시 거액의 출연료를 언급해 국내 관계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던 앞선 사례에 빗대면, 잭 블랙의 행보는 국내 팬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뉴미디어팀 이용수기자

purin@sportsseoul.com



사진=잭블랙 페이스북



▶'만화관 대확장' 무료만화 보러가기
▶[포토/영상] [페이스북] [뉴스스탠드]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