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프로듀스 101' 소녀들의 성장기가 시작됐다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프로듀스 101' 그룹 미션 시작. 연습생들을 그룹 미션을 통해 조금씩 성장하는 면모를 보였다. /엠넷 '프로듀스 101'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 그룹 평가에서 잠재력 폭발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케이블 채널 엠넷 '프로듀스101'에서 연습생들이 잠재력을 폭발시켰다.

5일 오후 방송된 '프로듀스 101' 3회에서는 연습생들이 그룹 평가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연습생들은 4~5명씩 한 그룹을 이뤄 그룹 평가를 받게 됐다. 이전 미션에서 A평가를 받은 연습생들은 자신의 그룹이 할 곡과 그룹을 구성할 멤버들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연습생들은 함께 그룹 평가를 준비하면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팀워크를 발휘했다. 진도를 따라오지 못하는 연습생들도 다른 연습생들의 도움으로 조금씩 성장했으며 몇몇 연습생들은 트레이너의 지적에 따라 자신의 부족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 쉴 새 없이 연습해 본 무대에서는 완벽히 나아진 면모를 보였다. 이외에도 연습생들은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프로듀스101'을 담당하는 안준영 PD는 "차주에도 놀랄만한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 자신을 단련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서로를 이끌어주며 연습생들이 성장해가는 과정을 응원하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5일 방송된 '프로듀스101'은 평균 1.8%, 최고 2.1%(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프로듀스101'은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돼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