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강아지 인형에 활짝' 英샬럿공주 생후 6개월 사진공개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엄마 케이트 왕세손비가 직접 촬영해

연합뉴스

샬럿 공주(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지헌 기자 = 영국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둘째 자녀인 샬럿 엘리자베스 다이애나 공주의 생후 6개월 모습이 공개됐다.

왕세손 업무를 담당하는 켄싱턴궁은 샬럿 공주의 사진 두 장을 29일(현지시간) 공개했다고 AP통신 등 외신들이 전했다.

어머니 케이트 왕세손비가 영국 동부의 왕가 별장인 안머 홀에서 직접 찍은 사진에서 샬럿 공주는 의자에 앉아 자신보다 조금 작은 크기의 장난감 애완견을 바라보며 활짝 웃고 있다.

다른 사진에선 웅크리고 앉아 입을 다문 채 앞을 바라보며 발을 만지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다.

그동안 어머니 케이트 왕세손비의 품에 안긴 모습만 보여주던 샬럿 공주는 이번엔 의젓하게 홀로 의자에 앉아 여유로운 자태를 자랑했다.

켄싱턴궁은 "샬럿 공주와 가족이 받은 따뜻한 메시지들에 답하고자 사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해 5월 2일 태어난 샬럿 공주는 찰스 왕세자, 아버지 윌리엄 왕세손, 두 살배기 오빠 조지 왕자에 이어 영국 왕가 계승 순위 4위에 올라 있다.

jk@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연합뉴스

샬럿 공주(AP=연합뉴스)



연합뉴스

7월 6일 영국 세인트메리 막달렌 교회에서 세례를 받는 영국 왕실 샬럿 공주와 케이트 왕세손비(AP=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왼쪽부터 케이트 왕세손비, 샬럿 공주, 조지 왕자, 윌리엄 왕세손(AP=연합뉴스 자료사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