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가수 박정현, TEDx 강연에 나선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가수 박정현. ⓒ블루프린트뮤직 페이스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박정현은 오는 2015년 10월 31일로 예정되어있는 제2회 "TEDxPOSTECH"의 강연자로 참가할 예정이다.

TED는 'Ideas Worth Spreading (퍼뜨릴 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라는 슬로건 아래 세계 각지의 전문가와 실천가들이 모여 그들이 아이디어를 나누는 강연회이다. TEDx는 TED의 라이센스를 받아 지역이나 단체에서 주최하는 독립적인 TED 형식으로 진행된다.

TED로 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포항공과대학교(POSTECH)의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TEDxPOSTECH'은 지난 2011년 처음 개최된 이래 이번이 4년만에 다시 개최되는 2번째 'TEDx'로, 학술적 목적으로 열리는 교내 강연과는 차별화된 의미의 강연을 대학구성원들과 지역사회에 제공할 목적으로 열리게 되었다.

금번 'TEDxPOSTECH'의 주제는 '?(물음표)'로 가수 박정현 외에도 김진택 POSTECH 창의IT 융합공학과 교수, 최서윤 월간잉여 편집장, 박성진 POSTECH 기계공학과 교수, 황재찬 경북대학교 천문대기학과 교수, 이승우 POSTECH 생명과학과 교수가 연사로 참가하여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참가자들과 나눌 예정이다.

명문대인 미 컬럼비아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것으로 알려진 박정현은 이번 강연을 통해 자신이 가진 뮤지션으로서의 음악적 경험을 토대로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담을 주제를 선정하여 강연을 함으로써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TEDx' 강연이 홈페이지 (http://tedxtalks.ted.com)를 통해서 전세계로 확산되기에 수준급의 영어실력을 가진 박정현의 강연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본 강연은 'TEDx 공식 홈페이지인 http://tedxtalks.ted.com 과 TEDx 공식 유투브 계정'에서 강연이 끝난 이후 다시 보기를 통하여 볼 수 있으며, 강연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TEDxPOSTECH' 공식 홈페이지인 http://tedx.postech.ac.kr과 페이스북. http://facebook.com/TEDxPOSTECH 에서 지속적인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