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소피 마르소 "임권택 감독 '취화선', 환상적인 명작" [20th BIFF]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 부산, 정준화 기자] 배우 소피 마르소가 "한국 영화 중 '취화선'은 환상적인 명작"이라고 말했다.

소피 마르소는 9일 부산 해운대구 파크하얏트에서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공식행사. 소피 마르소는 이번 영화제 상영작 중 월드 시네마 섹션 ‘제일버드’ 주연 배우로 공식 초청 받아 부산국제영화제를 처음으로 방문했다.

그는 "환상적인 영화를 봤다. 임권택 감독의 '취화선'은 걸작이고 명작이다. 무인도에 10편의 영화를 가져갈 수 있다면 그 중 하나가 '취화선'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영화제 월드시네마 초청작 ‘제일버드’ GV(관객과의 대화) 참석에 이어 오후 8시에는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오픈토크를 통해 관객을 만난다.

한편 소피 마르소는 ‘라붐’(1980)로 데뷔해 함께 프랑스를 대표하는 청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브레이브 하트’(1995), ‘안나 카레니나’(1997), ‘007 언리미티드’(1999) 등 작품을 통해 전세계 영화 팬들에게 얼굴을 알렸다./joonamana@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