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그루 남자친구, 가족사 논란 위로 "단 한번도 부끄러웠던 적 없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 : 한그루 인스타그램


[헤럴드 리뷰스타=김희은 기자] 한그루 남자친구가 SNS 글을 통해 한그루 가족사 논란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한그루 남자친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루야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제 또 고약한 성질머리를 부려 버렸구먼"이라며 운을 뗐다.

이어 “난 진짜 괜찮아. 처음부터 솔직히 이야기 해줬을 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부끄럽거나 숨기고 싶었던 적 없어. 연신 미안하단 말만 되풀이 하는 네 모습 이제 그만 볼 수 있어서 오히려 속이 다 시원하다 난”이라고 이어갔다.

또한 그는 “의붓 형제의 마음이 이해 간다며 의연히 이야기를 이어가던 네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엄청 아팠어. 힘들다고 한 마디 할 법도 한데 이렇게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시기에 넌 꿋꿋이 버텨내더라. 외적으로 보일 수 있는 금수저 논란은 이제 뒤로하고 너의 아름다운내면을 모두에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고 지지한다”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한그루 남자친구는 “무뚝뚝하고 나이도 엄청 많은 별 볼 일 없는 내가 염치없는 거 알지만 너와 평생 함께해야 할 것 같아. 같이 살자. 내가 너의 아쿠아리움이 되어 줄게”라며 공개 프로포즈했다.

해당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편 7일 한 포털 사이트에는 '배우 한그루는 제 친동생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한그루의 의붓언니라고 자신을 소개한 작성자는 “한그루는 소위 명문대 언니 오빠들과 혈연적인 관련이 없다"고 주장해 논란이 인 바 있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