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최 씨·진세연 변호사 "모욕 그만…'J양' 진세연 아냐"(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노컷뉴스

배우 진세연. (자료사진)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모 씨 측이 '여자연예인 J양'은 진세연이 아니라고 공식 부인했다.

최 씨의 법률대리인 선종문 변호사는 배우 진세연의 법률대리인이기도 하다.

선종문 변호사가 대표로 있는 썬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는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현중 씨 사건에서 언급되는 'J양'은 진세연 씨가 아니"라고 밝혔다.

이어 "선종문 변호사가 김현중 씨 사건도 담당하고 있어 누구보다 사실관계를 잘 알고 있다. 의뢰인은 결코 'J양'이 아님을 확신하고 있다"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일부 네티즌들을 향한 당부도 건넸다.

썬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측은 "향후에는 위 김현중 씨 사건에 진세연 씨를 언급해 연예인으로서 뿐만 아니라 한 여성으로서도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는 이제부터라도 중단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앞서 최 씨는 김현중과 '여자 연예인 J'의 부적절한 관계를 목격했고, 이후 김현중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폭행 현장에 있던 '여자 연예인 J'를 증인으로 신청할 예정이다.

다음은 썬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가 보내 온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십니까?

썬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선종문)는 연예인 진세연 씨(이하 '의뢰인')의 법률대리인으로서 최근 불거지고 있는 연예인 김현중 씨 관련 사건(이하 '김현중 씨 사건')에서 언급되는 'J양'은 진세연 씨가 아님을 밝힙니다.

1. 2014년 7월 경 악플러에 대한 대응

선종문 변호사는 의뢰인의 법률대리인으로서 2014년 7월 경에도 비밀리에 의뢰인의 명예를 훼손하고 모욕하는 악플러들에 대하여 모두 고소를 진행하여 수사를 진행하였고, 다만 의뢰인이 뜻에 따라 악플러들로부터 사회봉사활동 및 반성문을 받는 조건으로 모두 용서하고 고소취하한 사실이 있습니다.

2. 김현중 씨 사건 논란

현재 위 김현중 씨 사건으로 인하여 느닷없이 의뢰인이 'J양'으로 지목되거나 언급하는 누리꾼들이 늘어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선종문 변호사는 위 김현중 씨 사건도 담당하고 있으므로, 누구보다 사실관계를 잘 알고 있는 바, 의뢰인은 결코 'J양'이 아님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3. 누리꾼에 대한 당부

이에 본 법률대리인은 누리꾼 여러분께서 향후에는 위 김현중 씨 사건에 의뢰인을 언급함으로써 연예인으로서 뿐만 아니라 한 여성으로서도 의뢰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는 이제부터라도 중단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