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페드로, 바르사 팬에 잔류 부탁 받아...눈물로 호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페드로 로드리게스(27, 바르셀로나)의 잔류를 원하는 바르사 팬들이 그 앞에서 눈물을 흘렸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30일(한국시간) “두 명의 여성 팬들이 눈물을 흘리며 페드로에 잔류를 부탁했다”고 보도했다.

페드로는 바르사의 프리시즌을 끝마치고 미국에서 스페인으로 도착했다. 그리고 페드로는 팀 훈련장에서 자신의 차량으로 나오고 있었는데 이때 두 명의 여성 팬들이 눈물을 흘리며 페드로의 차량을 세웠다.

이 두 팬들은 페드로에게 잔류를 부탁하며 눈물로 호소했다. 하지만 페드로는 자기도 자신의 미래를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최근 페드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페드로의 바이아웃 금액은 3,000만 유로(약 382억 원)인데 맨유에겐 그닥 어려운 금액은 아니다.

게다가 앙헬 디 마리아까지 팀을 떠날 것으로 예상되며 그의 이적료로 빈자리를 메울 수 있는 적절한 상황이다.

동시에 페드로도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을 원하고 있다. 지난 시즌 페드로는 주로 MSN 라인(리오넬 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의 빈자리를 메우며 교체로 경기에 출전했기 때문이다.

팬들은 눈물을 흘리면서까지 그의 잔류를 원하고 있다. 과연 페드로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마르카’ 홈페이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