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단독] 김주혁, 영화 '이와 손톱' 물망…고수와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윤지 기자] 배우 김주혁이 쉼없는 스크린 활동을 이어간다.

2일 영화계 관계자에 따르면 김주혁은 영화 '이와 손톱'(연출 정식)을 검토 중이다. 그가 제안 받은 역은 자산가 남도진 역으로 사건 해결의 키를 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이와 손톱'은 1955년 출간된 빌 밸린저의 대표 추리소설로, 마술사가 우연히 만난 여인과 만나 결혼했다가 예기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는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마술사의 집사 겸 운전사가 사라진 뒤 마술사의 집에서 사체를 소각한 흔적과 타다 남은 운전사의 이와 손톱이 발견된다.

고수가 마술사 역을 맡을 예정으로, 영화 '기담'(2007)을 연출한 정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김주혁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로 매주 시청자들을 만나는 동시에 활발한 작품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 25일 개봉한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에 우아하지만 천박한 회장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오는 8월 개봉하는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21명의 우진 중 한 명으로 활약한다. 하반기에는 손예진과 호흡을 맞춘 영화 '행복이 가득한 집'(가제)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jay@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