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식샤2’ 권율, 서현진에 달콤 고백 “우리 만나봐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권지영 기자] 권율이 서현진에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수지(서현진 분)에게 만나보자고 말하는 상우(권현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상우는 술에 취해 자신에게 술주정한 수지의 모습을 보고 그의 진심을 깨달았다. 술에 취한 수지는 상우를 대영(윤두준 분)으로 착각하고 술주정을 한 것. 수지는 “내 마음이 어땠는지 아냐”며 “나도 웃기다. 혼자 북 치고 장구 치고. 무의식중에 처음부터 잘 안 된다는 걸 나도 알았나봐. 그러니까 그렇게 오랫동안 티 안내려고 애쓰면서 몰래 좋아했지”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수지는 “결국에는 내가 상처받으리라는 걸 알고 방어한거지. 내가 살면서 상처를 많이 받아서. 다시 뚱뚱해지면, 심장에도 살이 쪄서 덜 아프려나”라고 말하고 잠이 들었다. 상우는 “작가님. 괜찮아요?”라고 물었고 수지는 상우의 품에 쓰러져 정신을 잃었다.

이에 상우는 다음날 수지의 집을 찾았고 당황한 수지에게 “어제 기억 안 나냐”며 “날 때렸다. 그러니 이제 나한테 잘해줘야 한다. 사귀면서. 우리 만나봐요”라고 말해 수지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식샤를 합시다’ 시즌2에서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 분)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jykwon@osen.co.kr
<사진>‘식샤를 합시다2’ 방송화면 캡처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