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슈퍼맨' 천혜의 품으로..일곱둥이, 함께하니 좋구나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정준화 기자] 함께하면 좋은법이다. 7명의 아이들을 돌봐야하는 4명의 아빠들은 고됐을지 몰라도, 아이들은 천혜의 자연에서 즐겁게 뛰어놀며 추억을 만들었다. 그렇게 또 한 걸음 성장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5회에서는 ‘자연이 키우는 아이들’이라는 타이틀로 ‘슈퍼맨’ 네 가족이 함께 모여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항에서 오랜만에 만난 네 가족은 어색함도 잠시, 금방 가까워졌다. 아이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오랜만에 만난 만세와 사랑이는 "아빠보다 좋다"며 변함없는 애정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비행기에 탄 아빠들은 처음으로 아이들과 하는 비행에 설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했다.

제주도 현지 가이드와 운전은 송일국이 맡았다. 최근 대형 운전면허를 딴 그는 네 가족이 함께 탈 버스를 운전하기 위해 일주일 전 제주도를 찾아 운전할 버스를 직접 타보고, 코스를 시운전해보기도 했다. 다른 아빠들이 조금은 불안한 내색을 했지만, 송일국은 안정적으로 차내 방송까지 하며 아이들과 아빠들을 안내했다.

제주도를 찾은 만큼 먹방 역시 특별했다. 일곱둥이들은 나란히 앉아 제주도 성게 국수 먹방을 선보였다. 밥도 함께 먹으면 맛있는 법. 아이들은 너나할 거 없이 맛있게 국수를 먹었다.

배를 채운 가족들은 여행을 떠났다. 이휘재 가족과 엄태웅의 가족은 곽지과물해변으로 향했다.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이휘재는 아들 서준에게 꽃게 걸음을 가르쳤고, 서준이는 "꼴께 꼴께"라며 옆으로 걷는 귀여운 모습을 연출했다.

이후 이휘재는 낙지잡이에 나섰고, 남겨진 엄태웅은 아이들 돌보기를 시작했다. 하지만 서준이 서언이는 아빠를 찾으며 울었고,태웅은 봉자주스와 추러스를 제공했다. 아이들은 그제야 울음을 멈추고 안정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는 동안 이휘재는 아이들을 위해 바다에 입수했다. 비가 오고 바람이 많이 불어 파도가 거칠은 상황이었지만, 이휘재는 아이들에게 낙지를 잡아주기 위해 바다로 뛰어들어 뭉클함을 자아냈다.
삼둥이와 사랑이 가족이 향한 곳은 돌고래와 직접 만나 호흡할 수 있는 곳. 수족관에서 방수복을 입고 돌고래와 만난 아이들은 다소 겁먹은 모습을 보였지만 즐거워하며 금방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사랑이와 민국이는 아빠와 함께 돌고래와 손키스를 하는데 성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후 송일국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들이 좋아해서 내가 정말 좋았다. 추성훈 씨가 있어서 좀 더 수월했던 거 같다"고 말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다음회에서도 일곱둥이들이 제주도 천혜의 환경에서 자연을 경험하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추성훈과 딸 사랑, 이휘재와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 송일국과 삼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 엄태웅과 딸 지온이 출연 중이다.

joonamana@osen.co.kr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