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최고 유행어? ‘우결’이 예원 논란을 다룬 방법

댓글 1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차원 캐릭터’ 헨리 통해 코믹한 상황으로 연출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노컷뉴스

(사진=MBC 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이 예원을 둘러싼 각종 논란을 코믹한 상황으로 연출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우결’에서는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예원과 헨리가 오랜만에 만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헨리는 “(예원을) 안 본 지 3주나 됐다. 보고 싶었다”며 “보지 않는 사이에 많은 일이 있었다. 예원이 걱정됐고, 나도 많이 긴장된다”고 털어놨다.

헨리는 이어 고향인 캐나다에서 준비해 온 선물을 건네며 예원을 위로했다. 이에 예원은 울컥하며 눈물을 보였고, 헨리는 “사람은 실수 할 수 있다. 앞으로 어떻게 하는 지가 중요하다”며 그를 다독였다.

예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절대 울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을 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헨리의) 감정 때문에 눈물이 터졌다”도 털어놨다. 예원이 배우 이태임과 불거진 논란 후 직접 심경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후 헨리는 예원에게 “너 2015년 최고의 유행어 만들었다”며 특유의 4차원 농담을 던졌다. 예원이 유출된 동영상에서 이태임에게 말했던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를 간접적으로 언급한 것이다. 이에 예원은 “잘 기억이 안 난다”며 웃었고, 헨리는 “나중에 찾아보라”고 답했다.

한편 앞서 예원은 이태임과의 욕설 논란에 휩싸이며 몸살을 앓았다. 지난달 27일 유튜브에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영상이 유출된 뒤 거짓해명 논란이 일며 질타를 받기도 했다. 이에 예원을 ‘우결’에서 하차시켜야한다는 의견이 빗발쳤으나 ‘우결’ 제작진은 끝까지 예원을 품었다.

논란 후 시간이 꽤 흘렀지만, 아직까지 예원을 보는 대중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은 상황. ‘우결’이 해당 논란을 코믹한 상황으로 포장한 가운데, 향후 그를 향한 비난 여론이 수그러들지 관심거리다.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